본문 바로가기
달달구리

온감 (소제동 카페거리)- 약과

by 순수나 2024. 3. 27.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

  

온감 (소제동)
-대전 동구 철갑길 3 1층
-온감 약과 (한옥 모양)
-다양한 전통 디저트

2023 디저트 카페 지정
아메리카노와 개성주악

 


- 아메리카노 :
산미없는 깔끔한 아메리카노

- 개성주악  : 겉은 딱딱 속은 쫀득
  개성 주악 하나만 시켰는데  온감약과를   서비스로 주셨다.  
모양은 아기자기 한 한옥모양으로 귀여운 편이었다
맛은 특별하지 않는 상상이 가는 맛으로 은은한 생강향이 좋았다.
또한 기름에 튀김에도 불구하고 기름 쩐내가 나지 않아 호불호 없이 좋았다.  
달콤한 전통 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추천

 


 

 

곳곳에 보이는 식물
트인 창과 트리

 



POINT
- 가게 작고 오순도순한 느낌
- 곳곳에 있는 식물
- 통창이라 은은하게 들어오는 자연광





결론
-개성 주악이 궁금한 사람 추천
-전통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 추천
-양이 과하지 않아 적당히 먹기 좋음
-아메리카노와 조화로워 추천
-가볍게 먹기 좋아 추천


#온감  #소제동카페 #개성주악

728x90
반응형